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이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18일간 F&B 테마 페스티벌 ‘고메이 웨이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광교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여름 시즌 미식의 즐거움과 차별화된 F&B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유명 셰프들의 팝업스토어가 이어진다. 먼저 20일부터 26일까지는 동원산업과 유튜브 스타 셰프 ‘코우지’의 스시 팝업이, 2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는 박은영 셰프와 ‘구오’의 동파육 만두 팝업이 고객들을 만난다. 7월4일부터 17일에는 국가대표 제과 기능장 3인의 ‘더 마스터스 베이커리’가, 오는 20일부터 7월3일까지는 성수동 인기 프레첼 브랜드 ‘브레디포스트’가 개성 있는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20일에는 코우지 셰프가 스시를, 27일에는 박은영 셰프가 동파육 만두를 직접 소개하는 특별 행사도 펼쳐진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과일, 와인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갤러리아카드로 F&B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디저트가 제공된다. 일부 기간에는 ▲청신 작가 협업 보냉백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고메이494 시그니처 보냉백 ▲1만5천원 상당 F&B 할인권 3종 패키지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