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는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일원에 ‘부발역 에피트 에디션’ 아파트를 건립 중인 가운데 4일 이천시 증포동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청약일정에 들어간다.
부발역 에피트 에디션은 SK하이닉스 이천 본사 인근에 위치한 직주근접 프리미엄 아파트로 706가구 대단지로 조성되며 오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 후 당첨자 발표는 17일 ,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에서 실시한다.
경강선 부발역 도보 이용이 가능하고 GTX·KTX·수광선 등 철도망 확장과 함께 ‘펜타역세권’ 입지를 기대할 수 있으며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26층 등 총 7개 동으로 전용면적 84㎡가 90%로 중심을 이루고 있고 일부는 115㎡ 60가구 중대형도 포함돼 오는 2028년 2월 입주 예정이다.
계약금은 1천만원이고 2차 계약금과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지원되며 6개월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해 실수요자 및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단지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천 신흥주거단지로 떠오르는 경강선 부발역 인근에 들어서는 ‘부발역 에피트 에디션’은 명품아파트의 조건을 고루 갖췄다. 단지 인근에 SK하이닉스 이천 본사가 위치한 데다 판교 및 강남역 접근이 빠른 부발역 도보역세권에 있다.
또 KTX 개통과 수광선(25년 착공 예정), GTX-D노선, 반도체선(동탄부발선, 평택부발선) 등 광역교통 개발 호재가 잇따라 예고돼 있다.
부발역은 수도권 전철과 고속철도(KTX‧SRT), GTX 등이 지나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춘 펜타역세권으로 경기남부 중심축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 도로망으로는 단지 주변에 경충대로, 이섭대천로, 성남이천로 등과 또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 영동고속도로 이천IC 등을 통하면 주변에 위치한 판교신도시와 서울 강남 등으로 오가기에 편리하며 앞으로 제2수도권외곽고속도로도 예정돼 있다.
교육시설은 아미초등학교가 도보거리에 있고 입주민 자녀에게 농어촌 특별전형이 가능한 효양중·효양고가 있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했으며 통경축 확보를 통해 탁 트인 전망 제공, 전체라인의 약 60%를 필로티로 설계, 단지의 35% · 1만3천818㎡(약4천180평)규모 녹지, 가구당 1.6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특징이다.
SLP PLUS 플랫폼을 통해 병원에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 잔료 특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가정식 배달 서비스 , 마켓서비스, 홈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주거서비스를 제공하고 입주민 전용 비서서비스를 콜센터를 통해 입주민 요청사항 및 니즈에 충족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관심고객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분양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