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男女 케미 박보검ㆍ아이린, ‘뮤직뱅크’ 하차, 24일 마지막 진행…원승연 PD “앞날 축복”
역대급 男女 케미 박보검ㆍ아이린, ‘뮤직뱅크’ 하차, 24일 마지막 진행…원승연 PD “앞날 축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1.jpg
▲ 사진=박보검 아이린, 방송 캡처
박보검 아이린.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보검과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이 MC 자리에서 하차한다.

원승연 ‘뮤직뱅크’ PD는 16일 모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워낙에 잘 생기고 예쁜 외모를 지닌 MC였다. ‘케미’가 좋아 팬들의 반응도 너무 좋았다. 박보검은 KBS 신작 드라마 때문에 하차하는 거다. 드라마가 잘 되길 바란다. 박보검과 아이린도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더 잘 되길 위한 일이니까 당연히 앞날을 축복한다. 아직 정확한 하차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현재 조율 중”이라고 말했다.

이들의 진행은 오는 24일 프로그램까지다.

박보검과 아이린은 지난해 5월부터 13개월여 동안 ‘뮤직뱅크’ MC로 활약하면서 알콩달콩한 진행을 선보여  ‘뮤직뱅크’ MC 사상 ‘역대급 케미’라는 찬사를 들었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8월15일 방송되는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하고, 레드벨벳은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허행윤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