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더페이스샵, ‘디즈니 쿠션 시즌2’ 外
[핫클릭 신제품] 더페이스샵, ‘디즈니 쿠션 시즌2’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페이스샵 디즈니쿠션
더페이스샵, ‘디즈니 쿠션 시즌2’ 출시

더페이스샵은 디즈니 인기 캐릭터인 피글렛, 설리, 도날드덕을 쿠션 제품에 담은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디즈니 쿠션 시즌2’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된 디즈니 시즌1 대표 상품인 디즈니 쿠션이 출시 3개월 만에 40만 개 이상 팔리는 등 디즈니 제품은 큰 인기를 끌었다. ‘CC 쿨링 쿠션 피글렛’은 수분 크림이 다량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주고, ‘CC 롱래스팅 쿠션 설리’는 CC 쿠션에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BB 파워퍼펙션 쿠션 도날드덕’은 BB크림의 탄력, 재생, 보습, 커버 등 장점을 그대로 지닌 것이 특징이다.


▲ 연세우유 약콩365
연세우유, ‘약콩 365’ 출시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100% 국내산 약콩을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 만든 건강음료 ‘약콩 365’를 출시했다. 약콩 365는 연세우유가 연세대학교 식품과학위원회와 함께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맷돌 방식으로 약콩의 비지성분까지 통째로 갈아 만들어 고유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리, 현미, 멥쌀, 옥수수, 찰보리 등 국산 19곡으로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천연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을 첨가해 콩에 부족한 칼슘을 첨가했다. 특히 약콩 365는 안정제, 유화제, 소포제와 같은 화학첨가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 gs25 딸기샌드위치
GS25, 딸기샌드위치 선보여

GS25는 딸기샌드위치를 선보였다. 딸기샌드위치는 2015년과 2016년에 이어 올해도 딸기 시즌에만 맛볼 수 있다. 지난해 딸기샌드위치는 생크림에 생딸기와 황도를 함께 사용했지만, 올해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황도를 빼고 딸기만으로 토핑 했다. 이번 딸기샌드위치에 사용되는 딸기는 ‘설향’ 품종으로, GS25는 농가에서 당일 수확한 딸기만을 사용해 딸기샌드위치를 만든다. 딸기는 논산, 진주, 하동, 익산 등 유명 딸기 산지의 농장들과 사전 협의를 통해 확보했다. GS25는 지난 2015~2016년 딸기샌드위치를 판매한 3개월 동안 매년 100만 개 이상의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