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구설수 겪은 예정화, 연인 마동석의 한마디에 주르륵 눈물
‘라디오스타’ 구설수 겪은 예정화, 연인 마동석의 한마디에 주르륵 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예정화가 공개 열애중인 배우 마동석 전화연결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예정화가 공개 열애중인 배우 마동석 전화연결
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방송인 예정화와 공개 열애중인 배우 마동석이 전화연결돼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예정화는 김정민·김구라의 열애설을 방송에서 거론하면서 구설에 휘말렸고, 그 스트레스로 응급실에 입원하는 등 심한 마음고생을 겪었다고 말했다.

이날 깜짝 손님으로 전화연결된 마동석의 목소리에 예정화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지만, 함께 출연한 김정민과 김나영은 마동석의 목소리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김국진은 자기 소개를 부탁했고, 마동석은 “압구정에 사는 마동석입니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동석은 영화촬영중임에도 불구하고 여자친구인 예정화를 위해 통화를 감행했고, 예정화는 존댓말로 “안녕하십니까”라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구라는 작년에 예정화가 구설수에 휘말려 옆에서 지켜보느라 속상하지 않았는지 묻자, 마동석은 “원래 맑고 명랑한 친구인데, 마음이 약해 걱정했다면서 옆에서 지켜보는게 안쓰러웠다”고 말했다.

예능프로에 출연하지 않기고 유명한 마동석은 여자친구인 예정화를 응원해 주고 싶어서 전화로나마 출연하게 됐다고 하자, 예정화는 눈물을 흘리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마동석은 예정화와의 나이 차이가 많아서 마음 열기가 쉽지 않는데, 가족들에게 잘하는 모습이 예뻤다며 예정화 씨가 선물한 안마의자가 작아 끼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