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효리, 초호화 스몰웨딩의 진실 #채리나 이상민 기절시킨 취미 #나르샤 맨발쇼
‘라디오스타’ 이효리, 초호화 스몰웨딩의 진실 #채리나 이상민 기절시킨 취미 #나르샤 맨발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4회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4회
5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4회에서는 가수 이효리, 채리나, 가희, 나르샤가 출연해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4년의 공백을 깨고 소길댁에서 섹시퀸으로 컴백하는 이효리. 남자로 느낀 <라스> MC가 있다”고 폭탄발언을 한다. 

이상순 위해 만취 응원 내조를 펼친 속사정과 알고 보면 초호화인 스몰 웨딩의 진실을 공개한다.
 
‘무서운 언니 4대 천왕’으로 불린 원조 센 언니 채리나. 톱 여배우의 도를 넘은 주사에 분노한 사건과 대형기획사의 러브콜을 제 발로 걷어찬 사연을 털어놓는다. 오밤중 이상민을 기절시킨 은밀한 취미는?

<프로듀스 101>의 독설 담당 군기반장 프로듀서 가희. 클럽에서 막장드라마 한 장면 찍은 이유와 “산후 우울증 겪었다”는 엄마돌의 고충 토로한다.

섹시미 터지는 걸그룹 19금 입담 최강자인 브아걸 나르샤. 데뷔 전 채리나에게 독기를 품은 까닭과 성인돌 수련회서 성유리에 등극한 과거를 전한다. 경비원까지 소환된 주차장 ‘맨발 쇼’의 내막은?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4회는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