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해미·정준하·서민정, ‘거침없이 하이킥’ 10년전 추억 소환 #스페셜 MC 은혁

▲ MBC ‘라디오스타’ 537회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
▲ MBC ‘라디오스타’ 537회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
26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 537회는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으로 스페셜 MC 은혁과 박해미, 정준하, 서민정 등이 출연해 10년 공백이 무색한 <거침없이 하이킥> 추억을 소환한다.

나문희, 최민용 뒷목 잡게 한 싹퉁바가지 며느리 박해미. 시트콤처럼 웃픈(?) 부부싸움의 전말과 뜻밖의 알몸 노출 때문에 다이어트를 결심한 계기를 털어놓는다.

괴물준하, 식신준하, 방귀준하 캐릭터 갑부 정준하가 하이킥 첫 촬영장에서 나문희가 줄행랑 친 까닭은?

단짠단짠 삼각로맨스의 중심축이던 서민정, 10년 만에 활동 재개 도운 든든한 히든 조력자의 정체를 밝힌다.

미국 빅마마에 등극한 사연과 서선생이 직접 공개하는 하이킥 로맨스의 진짜 결말은?

MBC ‘라디오스타’ 537회는 26일(수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