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박우진, 양다일X웬디 '그 해 여름' MV 현장 스틸컷 공개
워너원 박우진, 양다일X웬디 '그 해 여름' MV 현장 스틸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 해 여름' MV 현장 스틸컷 공개. 브랜드뮤직
▲ '그 해 여름' MV 현장 스틸컷 공개. 브랜드뮤직
대세 싱어송라이터 양다일과 레드벨벳의 웬디가 함께한다고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 싱글 '그해 여름'의 발표를 앞두고 이번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을 맡은 워너원 박우진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컷이 사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박우진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26일 공개된 이번 스틸컷에는 박우진이 기존에 워너원을 통해 보여줬던 강렬하고 밝은 모습과는 사뭇 다른 아련하고 감성 충만한 느낌의 모습을 선보이며 공개되자 마자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브랜뉴뮤직 측은 "박우진 군이 워너원 활동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회사 선배 뮤지션인 양다일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열의를 보이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며 "촬영 내내 놀라운 집중력으로 연기에 몰입해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던 박우진 군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양다일과 레드벨벳 웬디 그리고 여기에 워너원 박우진까지 가세하며 올 여름 가요계 돌풍의 핵으로 떠오른 이번 양다일과 웬디의 프로젝트 싱글 '그해 여름'은 다음달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장건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