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레지던트 한지혜 앞에 나타난 황동주 “이상우 한국에 있었어?”
‘같이 살래요’ 레지던트 한지혜 앞에 나타난 황동주 “이상우 한국에 있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31부
▲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31부
1일 방송될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31부에서 재형(여회현)과 현하(금새록)은 갑자기 집으로 와서 형이라 부르는 문식(김권)에 경악한다.

그렇게 효섭(유동근) 3남매와 문식의 어색한 식사자리가 이어지고, 3남매는 미연(장미희)과의 동거생활에 불편함을 느껴 선하(박선영)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

선하는 미연에게 동생들의 불만사항을 전달하지만 효섭이 미연 편을 들자 서운함을 느낀다.

한편, 레지던트 생활을 시작한 유하(한지혜)는 전문의 은태(이상우)의 독한 수련에 힘들어도 행복해하고. 그런 유하 앞에 성운(황동주)이 찾아오고, 은태를 알아보는데…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31부는 1일(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