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끝까지 사랑'·'살림남2' 오늘(7일) 결방…두산vsSK 중계
'생생정보'·'끝까지 사랑'·'살림남2' 오늘(7일) 결방…두산vsSK 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7일) 방송 예정이었던 '생생정보' '끝까지 사랑' '살림남2'가 결방한다.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
▲ 오늘(7일) 방송 예정이었던 '생생정보' '끝까지 사랑' '살림남2'가 결방한다.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
오늘(7일) 방송 예정이었던 '생생정보' '끝까지 사랑' '살림남2'가 결방한다.

7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20분부터 '2018 프로야구 한국 시리즈 3차전 두산:SK, 인천'의 중계될 예정이다.

먼저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생생정보'가 결방된다.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끝까지 사랑'도 결방된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다.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2' 역시 결방된다. 배우 김승현 가수 김성수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등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늘의 탐정' 후속 '죽어도 좋아'는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죽어도 좋아'는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강지환)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백진희)의 오피스 격전기를 담은 드라마다.

장건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