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2M,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 200만 돌파
엔씨(NC) 리니지2M,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 200만 돌파
  • 권혁준 기자 khj@kyeonggi.com
  • 입력   2019. 09. 08 오후 4: 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사전 예약 200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엔씨(NC)는 5일 정오에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 200만을 달성했다. 역대 게임 중 최단 기록이다. 3일 만에 200만을 넘어선 리니지M의 기록을 경신했다.

리니지2M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는 원작 리니지2의 연대기(Chronicle)를 리니지2M에서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리니지2M 비전 시네마틱 트레일러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씨(NC)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에게 ‘갤럭시노트 10’, 1천 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5만원권)’를 선물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엔씨(NC)는 사전 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운명’이라는 단어를 포함한 축하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엔씨(NC)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혁준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