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2021년 성남글로벌 ICT융합 플래닛 조성
[성남시] 2021년 성남글로벌 ICT융합 플래닛 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판교제2테크노벨리에 ‘성남글로벌 ICT융합 플래닛’이 2021년 말 들어선다.

공공형 지식산업센터인 성남글로벌 ICT융합 플래닛은 첨단정보통신기술(ICT) 기업 보금자리와 기업과 지역사회 간 교두보 역할을 각각 할 예정이다. 

970억원 전액 시비가 투입돼 5천837㎡부지에 건물 연면적 3만6천680㎡,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세워진다. 

지하 1층~지상 1층은 시민, 기업인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제품 테스트실과 전시실, 금융투자 홀, 코워킹 스페이스(공동작업장) 등 개방형 공간이 조성된다.

지상 2층~지상 8층은 66개 기업, 1천200여 명이 근무할 수 있는 입주 공간과 공공회의실, 행사 라운지가 설치된다. 시는 성장 잠재력을 갖춘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앵커 기업, 기업 액셀러레이터, ICT 분야 연구시설 유치에 행정력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글_문민석기자 사진_성남시 제공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