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다산출판그룹 ㆍ에몬스가구와 함께 ‘희망짓기’ 공부방 개관식 진행
SK, 다산출판그룹 ㆍ에몬스가구와 함께 ‘희망짓기’ 공부방 개관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 박종훈이 ‘희망짓기’ 프로젝트인 공부방 개관식에 참석해 어린이를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K 와이번스 제공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후원사인 다산출판그룹, 에몬스 가구와 함께 ‘희망짓기’ 프로젝트인 공부방 개관식을 가졌다.

SK는 지난 21일 인천 파인트리홈 보육원에서 김선식 다산출판그룹 대표이사, 김경량 에몬스가구 이사, 우치호 인천 아동복지협회장, SK 와이번스 백정훈 마케팅그룹장, 박종훈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공부방 개관식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오전 다산출판그룹의 기부도서 기증과 에몬스 가구의 후원가구 기부, 공부방 테이프 커팅식으로 진행됐다.

SK 투수 박종훈은 공식행사 종료 후 보육시설 아동 및 교사들을 대상으로 사인회와 기념사진 촬영식을 갖는 등 친화력을 바탕으로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행사를 더욱 의미있게 만들었다.

박종훈은 “짧은 시간 함께 했지만 먼저 다가와 눈을 맞추고 안아주는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흐뭇했다. 오늘 매우 특별한 날로 기억될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이런 행사가 지속적으로 열리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SK 구단은 향후 여러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연고 지역사회, 팬들과 함께 다양한 가치를 창출하는 여러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이광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