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레드벨벳 'Psycho',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점령
[음원차트] 레드벨벳 'Psycho',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점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 티저 이미지(위에서부터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레드벨벳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 티저 이미지(위에서부터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걸그룹 레드벨벳의 신곡 'Psycho(사이코)'가 국내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24일 오전 8시 기준, 'Psycho'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Psycho'와 함께 새 앨범 속 수록곡들도 일부 순위에 올라 인기를 입증했다.

레드벨벳은 전날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를 발표했다.

타이틀 곡 'Psycho'는 남들이 보기에는 'Psycho'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쿨&스윗 러브송이다.

추가 수록곡으로는 거부 못할 만큼 매혹적인 상대에게 빠져드는 짜릿한 심리를 표현한 미디엄 팝 댄스 장르의 'In & Out'(인 & 아웃), 꿈 같았던 'The ReVe Festival'을 추억하는 팝 발라드 장르의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 세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스패셜 트랙 'La Rouge'(라 루즈) 등이 있다.

레드벨벳의 'Psycho'는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최로고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주요 차트 순위권에는 창모의 'METEOR(미티오)', 백지영의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의 '아마두'(feat. 우원재, 김효은, 넉살, Huckleberry P), 백예린 'Square' 등이 올라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