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공연전시] 미세포 소녀의 Cell.f-portrait 外

▲ 김쎌

●전시

<미세포 소녀의 Cell.f-portrait>

~2020년 2월 7일 휴맥스빌리지 아트룸 / 자화상(self-portrait)을 주제로 ‘다중자아’를 탐구하는 김쎌 작가의 개인전이다. 김쎌(Kim Cell)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작가는 세포(cell)가 증식하는 특성을 차용해 자아의 증식을 은유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8개의 cell 시리즈 중 F.cell(꽃)과 K.cell(김쎌)을 중심으로 E.cell(눈), C.cell(클레이), B.cell(휴식), L.cell(풍경)을 선보인다. 서로 관련 없어 보이는 다양한 소재들은 ‘증식’이라는 공통된 작업방식을 통해 동질적이면서도 이질적인 모습으로 다가오며 인간이 갖는 복잡다단한 면모에 대해 사색할 기회를 선사한다.

▲ 옥주현임태경
▲ 옥주현임태경

● 공연

<옥주현&임태경 뮤지컬 콘서트 ‘퍼스트클래스’>

31일 오후 8시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 폭발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고음으로 객석을 사로잡는 옥주현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깊은 울림을 주는 임태경의 뮤지컬 콘서트 ‘퍼스트클래스’가 31일 오후 8시 올해 경기도문화의전당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스타들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하모니와 장르를 아우르는 주옥같은 연주는 관객에게 감동적인 2019년 마지막 밤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