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설 휴무점포, 어디?

홈플러스 휴무일. 공식 홈페이지
홈플러스 휴무일. 공식 홈페이지

설 연휴 첫날인 오는 24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대부분 매장이 정상적으로 영업을 진행한다.

국내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일로 지정돼, 의무적으로 휴업해야 한다. 이에 따라 대부분의 대형마트가 오는 26일 쉰다.

한편, 설 당일인 25일은 업체에 따라 휴무점포가 있어 확인하는 것이 좋다.

먼저 홈플러스는 ▲안산점 ▲서귀포점 ▲킨텍스점 ▲고양터미널점 ▲일산점 ▲평촌점 ▲안양점 ▲파주문산점 ▲파주운정점 ▲보령점 ▲구미점 ▲원주삼척점 ▲경산점 ▲경기하남점 ▲강동점 ▲의정부점 ▲향남점 ▲병점점 ▲김해점 ▲마산점 ▲창원점 ▲진해점 ▲인천숭의점 ▲인하점 ▲논산점 등이 쉰다.

이마트의 경우 ▲SSG도곡점 ▲SSG청담점 ▲명일점 ▲이수점 ▲천호점 ▲인천공항점 ▲동탄점 ▲산본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의왕점 ▲의정부점 ▲일산점 ▲킨텍스점 ▲트레이더스 고양점 ▲트레이더스 군포점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하남점 ▲트레이더스 안산점 ▲트레이더스 위례점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파주운정점 ▲파주점 ▲평촌점 ▲포천점 ▲풍산점 ▲하남점 ▲화성봉담점 ▲화정점 등이 휴점한다.

각 업체별 휴무일은 지자체 협의에 따라, 지역 점포별로 사정상 다른 곳도 있으니 각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정확하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