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눈…내일 또 '눈'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눈…내일 또 '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2월 16일 날씨. 기상청
2020년 2월 16일 날씨. 기상청

일요일인 16일 서울·경기남부(화성,안성,평택)에 대설주의보 발표 중인 가운데 강한 눈이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찬 대륙고기압이 확장하면서 서해상에서 해기차에 의해 만들어진 눈 구름대가 서풍을 타고 유입됐다. 이로 인해 서울을 포함한 경기 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강한 눈이 내리고 있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남부, 서해5도는 5mm~1cm 내외일 것으로 보인다.

이 눈은 서풍이 약화되는 오늘 오후 6시까지 강·약을 반복하면서 지속되면서 1~3cm가량 쌓이는 곳이 있겠고, 밤에는 눈이 소강상태를 보이겠다. 내일(17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다시 눈이 올 것으로 예보됐다.

서울·인천·경기남부에 가끔 눈, 내일까지 흐리고 아침까지 가시거리가 짧고 내리는 눈이 쌓이거나 얼어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많겠으니, 교통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오늘(16일) 기온은 전날보다 큰 폭으로 떨어지고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 낮을 전망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 모든 지역에서 '좋음' 또는 '보통'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장건 기자
 

 

Tag
#날씨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