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프리미엄 수요… 가전업계, 고성능 가전 앞다퉈 출시

▲ [참고이미지] 브레빌 브렉퍼스트 세트(BKE735, BTA735)
브레빌 브렉퍼스트 세트(BKE735, BTA735)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 소비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 가전업계 역시 이에 주목, 가격보다는 취향이 반영된 고성능 프리미엄 가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더욱 수요가 늘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e커머스 업체인 티몬의 최근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절반 이상(51.8%)이 가정의 달 선물은 ‘온라인으로 쇼핑할 계획’이라고 답해 업계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가전업계는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 앞다퉈 프리미엄 가전을 출시하는 모습이다.

■실용성과 성능, 디자인까지 한 번에…브레빌 브렉퍼스트 세트

브레빌 ‘더 토스트 셀렉트 럭스 토스터 BTA735’는 다양한 빵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하여 즐길 수 있는 토스터다. 총 6가지 모드(식빵, 과일빵, 통밀빵, 곡물빵, 호밀빵, 크럼펫)로 빵 종류와 질감에 따라 최적화된 굽기 메뉴를 제공한다.

또 종류에 상관없이 원하는 굽기 정도와 브라우닝 단계를 6가지 레벨로 조절할 수 있다. BTA735는 ‘LIFT & LOOK’ 기능으로 토스팅을 멈추지 않고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토스팅을 원하면 ‘A BIT MORE’ 버튼 원터치로 토스트를 구울 수 있다. 특히 브레빌 ‘더 소프트 탑 럭스 무선 전기포트 BKE735’는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최적으로 설계된 전기포트다. 특수 덮개를 사용해 뜨거운 물이 튀거나 스팀에 의한 화상을 방지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BPA FREE 소재로 제작돼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물을 마실 수 있다.

▲ [참고이미지]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렉스엘2020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렉스엘2020

■건강한 삶을 위한 힐링 가전…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렉스엘 2020’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렉스엘 2020’은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를 적용한 자사 안마 의자 ‘렉스엘’의 최신 버전이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은 계승하고, 6매틱 마사지 볼로 핵심 기능은 더욱 높였다. 가장 돋보이는 기능은 6매틱으로 업그레이드된 XD 입체 마사지다. 기존 2개로 이뤄진 마사지 볼을 4개로 늘려 보다 넓은 부위를 마사지하는 동시에 허리의 굴곡진 부위까지 빠짐없이 짚어줘 깊이감도 강화됐다.

▲ [참고이미지] LG전자프라엘 플러스 V
LG전자프라엘 플러스 V

■여심 사로잡는 뷰티 가전…LG프라엘 플러스 V

LG전자는 최근 홈 뷰티기기 전문 브랜드인 프라엘의 온라인몰 전용 모델인 ‘LG프라엘 플러스 V’ 3종을 선보였다. 제품은 작년 7월 선보인 프라엘 플러스의 특장점과 안전성은 동일하게 탑재했으며, 제품 패키지를 기기 본체와 컨트롤러, 충전기 등으로만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피부 톤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더마 LED 마스크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타이트업 케어 ▲화장품 유효성분을 흡수 촉진해주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김태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