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플레이스에서 만나는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세로' 등 체험
핫 플레이스에서 만나는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세로' 등 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가 최근 국내 핫 플레이스 곳곳에 전시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화장품 성지로 불리는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와 ‘더 세리프(The Serif)’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고 1일 밝혔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TV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Ronan & Erwan Bouroullec)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TV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인 ‘설화단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43인치 ‘더 세로’의 꽉 찬 세로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싶은 한복을 고를 수 있다.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는 ‘디귿(ㄷ)’자 건물 중심부에 아름답게 조성된 성수가든으로도 유명한 핫 플레이스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성수가든이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함은 물론 더 세로와 더 세리프에 띄워진 뷰티 광고와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내 최초 식음료 관련 편집 숍인 ‘성수연방’에서는 더 세리프를,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성수점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 시청점ㆍ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ㆍ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태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이름 2020-07-05 19:42:25
삼성의 신기술과 문화시설이 결합되어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양측 모두 좋은 발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서로 상생하는 관계 잘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