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안흥동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이천시 안흥동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나고 있는 안흥동 초고층 주거복합타운에 들어서는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마지막 조합원들을 모집한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이천시 안흥동 279의1 일원에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6개동 규모로 건립된다. 단일 84㎡ 아파트 945세대(예정)와 오피스텔 82실(예정) 등 총 1천27세대(예정)와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선다.

비규제지역인 이천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없으며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자금 부담없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조합원 가입은 무주택자이거나, 국민주택규모(85㎡) 이하 1주택 소유한 세대주까지 가능하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는 지난 7월1일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고시가 완료돼 사업이 문제없이 진행될 수 있는 여건이 확보된 상태다. 97% 토지소유권을 확보해 조합원 모집이 완료되면 사업승인 및 착공 후 일반 분양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이천 안흥동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안흥동은 이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곳이다.

또한 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 등을 모두 갖춰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중부대로(42번 국도), 3번 국도 등이 인접해 서울 등 도심으로 접근도 편리하다.

도보로 이천종합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고, 경강선 이천역이 반경 2㎞ 이내에 있어 이를 통해 강남과 판교 등 주요 업무지구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인근에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 등이 있고 이천 청소년문화센터, 시립도서관, 교육복합시설 예정부지 등이 근거리에 있다.

단지 내 상업시설도 함께 구성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대단지에 걸맞은 넓은 부지를 활용해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곳곳에 다양한 초목을 식재한 단지 안 산책로를 비롯해 어린이놀이터, 쉼터 등 조경 특화설계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실내는 4베이, 3면 개방, 거실 2면 개방 등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계획해 쾌적하고 넓게 생활할 수 있는 주거공간으로 꾸며진다. 팬트리, 드레스룸, 현관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설치된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단지 바로 옆, 이천 제일고 앞에는 오는 2023년 말까지 청소년들에게 혁신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는 지상 3층에 연면적 8천500㎡ 규모의 청소년 생활문화센터가 들어선다.

이천은 정부가 지난 6.17부동산 대책을 내놓은 이후 여주, 포천, 동두천, 연천 등과 함께 수도권에서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지역으로 타 수도권 대비 청약요건이 자유롭고 대출 규제가 덜해 자금 마련이 상대적으로 용이한데다 분양권 전매제한기간도 짧다.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모델하우스는 이천시 중리동 43의1에 지난 18일 문을 열었다.

이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