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회, 초등스포츠클럽 육성지원 사업평가회 개최

경기도체육회가 16~17일 ‘2020 초등스포츠클럽 육성지원 사업평가회 및 2021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가 16~17일 이틀간에 걸쳐 ‘2020 초등스포츠클럽 육성지원 사업평가회 및 2021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체육회는 도내 31개 시·군체육회 사업담당자 및 관계 기관(시·군청, 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온라인 비대면회의 방식으로 진행했다.

먼저 평가회는 올해 사업 운영 성과를 비롯한 각 시·군별 사전 의견 수렴된 내용을 바탕으로 문제점과 개선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진행된 사업설명회에서는 예산변동내용 및 주요 변경사항을 중심으로 2021년도 사업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를 했고, 여러 기관이 함께 진행하는 사업인 만큼 기관별 소통과 정보공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이번 평가회를 통해 현장의 의견을 함께 공유하고 나눔으로써 향후 초등스포츠클럽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됐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초등스포츠클럽 육성지원 사업은 경기도, 도교육청, 각 시·군과 매칭을 통해 진행되는 사업으로, 초등학생의 평생 운동 생활 습관을 형성하고, 건강과 체력을 향상하는 학교 기반 체육 지원 사업이다.

김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