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위한 의료서비스 확대 적극 협력 키로
MK글로리아그룹과 신창의료재단 분당 H병원이 전문 경영컨설팅을 통해 사회공헌을 위한 의료서비스 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관계 구축 협약을 맺었다.
MK글로리아 장민기 회장과 신창의료재단 이사장인 신동배 H병원장은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6일 오후 H병원 분당본원 중앙홀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신창의료재단 H병원은 신동배 원장이 이사장으로 취임하며 원주 H병원과 분당 H요양원을 통합, H병원으로 새롭게 브랜딩한 의료재단으로 정형외과, 내과, 재활의학과, 입원병동 등을 운영 중인 의료재단이다.
신동배 이사장은 “경영전문 컨설팅기업 ㈜MK글로리아와 업무협약으로 보다 체계화된 시스템 구축으로 많은 환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사회공헌을 위한 의료서비스 확대와 전문의료진 확충도 꾸준히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장민기 회장은 “신창의료재단의 우수한 의료자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선수들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등 질 높은 의료서비스 체계구축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분당, 원주 지역을 넘어 수도권 중대형 병원으로의 진입을 위한 경영컨설팅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MK글로리아는 6개의 자회사에서 외식사업, 스포츠마케팅, 방송&엔터테인먼트, 친환경 푸드, 요트&자동차 프리미엄 디테일, 토탈뷰티, 스포츠문화재단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토탈 경영컨설팅 전문기업이다.
황선학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