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의정부 스타 ' 2020년우승자 대학생 김호건씨 ...의정부TV 얼굴로
'오늘은 의정부 스타 ' 2020년우승자 대학생 김호건씨 ...의정부TV 얼굴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자 김호건

의정부 호원 2동에 사는 대학생 김호건씨가 ‘오늘은 의정부스타’ 2020년 우승자로 선정됐다. 김씨는 앞으로 의정부 TV홍보대사로 활동한다.

13일 의정부시에 따르면 ‘오늘은 의정부스타’는 의정부시가 지난해 3월부터 11월까지 미스터트롯을 벤치마킹해 매주 1명의 의정부시민을 주인공으로 노래경연 무대를 영상으로 제작해 의정부시 공식 유튜브에 올리는 기획영상물이다. 코로나 시대 시민과 온라인으로 공감하는 문화공연이다. 의정부시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말까지 받은 조회 수와 댓글, 좋아요 수를 집계했다.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부른 의정부시 호원2동에 사는 중앙대학교 학생 김호건 씨가 가장 많은 3만여 조회 수를 기록했다. 1만여 회를 기록한 차점자보다 조회 수가 월등하다. 김씨는 대학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하면서 각종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린 실력파. 의정부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하는가 하면 KBS, SBS, EBS 등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다. 어렸을 때부터 할머니가 좋아하는 트로트를 즐겨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의정부시는 김씨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의정부TV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할 방침이다. 김씨는 " 의정부시가 화사한 봄빛으로 물들 수 있도록 의정부TV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종태 의정부시 홍보과장은 “올해도 의정부스타 기획 영상 제작을 통해 시민이 중심이 된 시정을 홍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의정부=김동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