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총 - ㈜케이엠그룹 '업무협약' 체결
경기교총 - ㈜케이엠그룹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 제공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경기교총ㆍ회장 백정한)는 경기교총 회장실에서 주식회사 케이엠그룹(대표이사 이동영)과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케이엠그룹은 자체적으로 기업부설 연구소를 운영하며 대한민국 단독주택 업계 최초 벤처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급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경기교총 회원 교사들은 케이엠그룹이 제공하는 단독주택이나 전원주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고, 집을 지을 경우 총 공사금액 기준으로 일정한 할인 등의 혜택을 받게된다.

백정한 경기교통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학교 선생님들도 획일적인 아파트 거주에서 벗어나 가족의 특성에 맞는 단독주택이나 전원주택으로 전환하는 것에 관심이 많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으로 회원 선생님들이 원하는 나만의 집을 지을 수 있는 꿈이 실현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명호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