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상반기 공업·시설 직렬 경력경쟁 32명 채용 공고
경기도교육청, 상반기 공업·시설 직렬 경력경쟁 32명 채용 공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올해 상반기 공업ㆍ시설직 지방공무원 32명을 경력경쟁 임용시험으로 선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임용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올 1월1일 이전부터 최종 시험날까지 주민등록 주소지가 경기도여야 한다.

관련 직무 분야는 △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2년 이상 경력자) 자격 소지자 △국제올림픽 대회 입상자 △전국기능대회 입상자(2년 이상 경력자)로 응시자격을 제한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총 32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직렬(직류)별 선발인원은 △공업(일반기계) 4명 △공업(일반전기) 7명 △시설(일반토목) 2명 △시설(건축) 19명이다.

응시원서는 3월 3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교육청 나이스 교직원 온라인채용(http://edurecruit.goe.go.kr)으로 접수하고, 응시 자격요건 등 증빙서류는 등기우편으로 반드시 기한 안에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4월24일 면접시험을 실시하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5월12일 예정이다.

경력경쟁임용시험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도교육청 홈페이지(인사/채용/시험→ 시험정보)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번 경력경쟁 임용시험은 공개경쟁 임용시험과는 별도로 실시하는 것으로 6월5일 실시예정인 공개경쟁임용시험에 관한 사항은 3월에 공고할 예정이다.

박명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