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유튜브 1주년 맞아 이벤트 행사 추진
한국마사회 유튜브 1주년 맞아 이벤트 행사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가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 개설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추진했다.

마사회는 지난해 1월 국민과 더불어 소통하는 창구로서 쌍방향 소통 채널인 ‘마사회TV’를 오픈해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물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아이템들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국마사회 대표 축제인 벚꽃축제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열리지 못함에 따라 온라인 벚꽃 버스킹 영상을 기획, 아름다운 영상미를 선보였으며, 인기 스타 기수 피규어 공개를 비롯한 경마 콘텐츠, 사회공헌, 힐링승마 등 기관의 주요 사업들을 흥미롭게 풀어냈다.

또한 선수단 재능기부 강습, 재활힐링승마 브이로그, 유튜브 라이브 퀴즈쇼 등 평소 누리꾼들이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 하는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마사회는 지난 1년간 마사회TV에 성원해 준 구독자를 위해 1주년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오는 22일까지 마사회TV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퀴즈에 응모하고 마사회TV 채널 구독 인증을 하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올해 마사회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로마켓, 재활힐링승마 등 상생과 공존을 위한 메시지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과천=김형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