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광적사랑나누미 '새시작을 응원해' 사업 실시
양주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광적사랑나누미 '새시작을 응원해' 사업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시작을 응원해

양주시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펼치고 있는 광적사랑나누미 ‘새시작을 응원해!’사업이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고 있다.

이 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마을복지사업으로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 학습활동을 격려하기 위한 사업이다.

협의체는 학용품 지원을 위해 3월 신학기 개학을 앞둔 지역아동센터 저소득 가정 아동 90명을 선정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아동들에게 우선적으로 필요한 학용품을 조사한 후 스케치북, 물감 등 5종을 한 세트로 묶어 정성스레 포장, 지난 18일 지역아동센터 3곳을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등 방역물품도 함께 전달했다.

이태순 공동위원장은 “미래의 주인공이 될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씩씩하게 자라나길 바란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사라져 아이들이 매일 등교하고 친구들과 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병길 광적면장은 “아동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전달한 선물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에게 큰 희망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주=이종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