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道축구협회 방문 회장기대회 개최 논의

11일 오후 김보라 안성시장(가운데)이 경기도축구협회를 방문해 도협회장기 축구대회 개최 관련 논의를 하고있다.김경수기자
11일 오후 김보라 안성시장(가운데)이 경기도축구협회를 방문해 도협회장기 축구대회 개최 관련 논의를 하고있다. 김경수기자

김보라 안성시장이 경기도축구협회를 방문해 경기도협회장기 축구대회 개최를 협의했다.

김보라 시장은 11일 오후 수원 경기도축구협회 사무실을 찾아 이석재 축구협회장과 ‘2021년 경기도협회장기 동호인 축구대회’의 안성시 개최를 논의했다.

이날 도축구협회는 다음 달 안성시에서 개최 예정인 남자 30대부터 70대까지의 연령대별과 여성부, 대학부를 포함해 총 120여개 팀 3천여명이 참가하는 도협회장기 축구대회의 추진방침과 대회 개요, 경기 방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초대해주신 이석재 축구협회장께 감사드린다. 안성시는 축구 동호인들의 단합을 토대로 이번 대회가 경기도 대표 생활체육 축구대회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면서 “축구축제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다. 안성시도 도축구협회가 더욱 발전하는 데 크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이석재 도축구협회장은 “올해로 축구협회를 이끈 지 9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시장께서 직접 방문해주신 건 처음이다. 축구를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시는지 느껴진다”라며 “도축구협회도 안성시가 축구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돕겠다. 대회가 잘 치러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경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