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안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 사이버 주택전시관 개관
인천 주안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 사이버 주택전시관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_조감도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우진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인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 사이버 주택전시관이 최근 문을 열었다.

지하 2층~지상 24층 6개동으로 구성되는 이 단지 공급 물량은 총 386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63㎡A와 B가 각각 108가구와 114가구, 84㎡가 164가구다.

이 중 일반 분양은 104가구이며 청약일정은 오는 29일 특별공급, 30일 1순위 해당지역, 31일 1순위 기타지역, 4월1일 2순위다. 당첨자 발표는 4월7일.

코람코자산신탁이 추진하고, 대림건설이 시공을 맡은 이 단지는 전 타입 드레스룸과 팬트리, 발코니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적용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 라운지 카페 등 주민들이 편리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도 들어선다.

▲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_투시도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_투시도

또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단지 내 무인택배와 일괄소등 시스템, 스마트 폰을 통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제공되며, 지하 주차장에는 비상벨과 원격검침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 장치가 적용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주안 에듀서밋’ 인근에는 생활밀착형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신기시장, 인천남부종합시장 등이 가깝고 주안역과 인하대역, 남동구 구월동 중심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의 미추홀과 승학체육공원을 걸어서 갈 수 있다. 총 면적 3만8천950㎡인 미추홀공원에는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 등 운동시설과 산책로, 놀이시설 등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단지 인근의 문학IC를 통한 광역교통이 우수하며 미추홀대로 및 매소홀도로를 이용해 주요 생활권역 이동이 용이하다.

인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