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곡 'OOH-AHH하게' 뮤직비디오 4억 뷰 돌파
트와이스, 데뷔곡 'OOH-AHH하게' 뮤직비디오 4억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OOH-AHH하게' 4억 뷰 돌파 축하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OOH-AHH하게' 4억 뷰 돌파 축하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의 'OOH-AHH하게'(우아하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4억 뷰를 돌파했다.

2015년 10월 공개한 데뷔 미니 앨범 'THE STORY BEGINS'(더 스토리 비긴즈)의 타이틀곡 'OOH-AHH하게' 뮤비는 22일 오후 10시 38분 경 유튜브 조회 수 4억 건을 넘어섰다. 트와이스는 'TT'(티티),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CHEER UP'(치어 업), 'FANCY'(팬시)에 이어 'OOH-AHH하게'까지 통산 여섯 번째 4억 뷰 이상 조회 수 기록을 수립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 19일 'FANCY' 뮤비로 4억 뷰를 돌파한데 이어 3일 만에 4억 건 기록을 추가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인기를 입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진기록 행진을 함께 축하하고,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OOH-AHH하게'는 트와이스의 시작을 알린 데뷔곡이자 히트곡으로써 큰 사랑을 받았다. 힙합, 알앤비, 록 등 여러 음악을 믹스해 ‘컬러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고, '와일드 엣지' 콘셉트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2일 일본 새 싱글 'Kura Kura'(쿠라 쿠라)를 발표한다. 멤버들의 무르익은 매력이 담길 예정으로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영준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