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사이버모델하우스 오픈
금강주택,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사이버모델하우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더 시글로) 전용면적 84㎡A 유니트 내부 모습

금강주택은 지난 23일 인천 검단신도시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더 시글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모델하우스를 직접 방문하는 것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단지 평균 분양가는 3.3㎡당 1천339만원이다. 5월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월4일 1순위 청약, 5월6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12일 예정이며, 5월 24~26일 정당계약을 한다.

검단신도시 RC3블록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4개 동, 총 486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검단 최초의 주상복합단지다. 타입별로는 아파트 전용면적 84㎡A 67가구, 84㎡B 129가구, 84㎡C 195가구, 84㎡D 28가구, 84㎡E 28가구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9㎡A 9실, 39㎡AT 9실, 39㎡B 9실, 39㎡BT 12실로 구성됐다.

또 금강주택은 최근 새롭게 론칭한 주상복합단지 프리미엄 브랜드인 ‘더 시글로’를 검단역 금강펜테리움에 첫 도입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판상형 구조이며, 금강주택과 SK텔레콤이 협업한 스마트 홈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부터 남녀노소를 위한 맞춤형 센터도 마련된다.
 

▲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더 시글로) 투시도
▲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더 시글로) 투시도

인천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