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백신 접종한 이천경찰서 직원 2명, 이상증세로 입원
AZ백신 접종한 이천경찰서 직원 2명, 이상증세로 입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접종한 이천경찰서 소속 직원들이 연이어 이상증세를 보이며 병원에 입원했다.

이천경찰서 A 파출소 소속 B 경감(50대)은 지난 1일 오전 11시께 A 파출소에서 책상에 엎드린 채 어지럼증과 매스꺼움을 호소하며 병원으로 이송됐다.

응급실에 도착한 B 경감은 MRI 촬영을 마쳤으며,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현재 병원에서 입원 치료 중이다.

B 경감은 지난달 26일 오전 이천의 한 병원에서 AZ백신을 접종했다.

또 이천경찰서 C 부서에 근무 중인 D 경위(40대)도 지난달 28일 관내 병원에서 AZ백신을 접종한 뒤 이날 오후부터 오한증세를 겪었다. 이후 지난 2일 운전을 하던 중 호흡곤란 증상을 보이며 119에 구조를 요청,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검사를 받은 뒤 퇴원했지만 같은 날 오후 증상이 재발해 현재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직원들의 증세와 백신 접종 간의 인과관계가 있는지 등은 방역 당국에서 확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휘모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