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기원, “‘우리품종 경기미’ 밥맛 보고 후기 남겨주세요”
도농기원, “‘우리품종 경기미’ 밥맛 보고 후기 남겨주세요”
  • 홍완식 기자 hws@kyeonggi.com
  • 입력   2021. 05. 25   오후 5 : 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농업기술원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쌀 ‘참드림, 가와지1호’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우리품종 경기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이며 품종별 75명씩 총 150명을 모집한다. 신청은 ‘만개의레시피’ 앱 또는 웹사이트 이벤트 코너에서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음 달 14일 최종 체험단 선정자 명단을 발표한다.

체험단 활동은 다음 달 14일부터 30일까지로 신청 주소지로 배송된 참드림 또는 가와지1호 품종의 쌀로 밥맛을 체험하면서 자신이 운영 중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 작성을 해야 한다.

이번 체험단 행사는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가 함께하며 ‘맑은고을 양평 참드림쌀’(양평농협)과 ‘고양 가와지쌀’(고양시쌀연구회)이 제공된다. 체험단 최우수 리뷰 작성자 1명에게는 상품권 10만원이 제공되며 우수 리뷰 작성자 10명에게는 상품권 1만원이, 체험단 전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홍완식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