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당진시 수청지구 ‘포레스티안’ 분양
충남 당진시 수청지구 ‘포레스티안’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부동산신탁이 충남 당진시에서 분양중인 오피스텔이 ‘포레스티안’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주목받고 있다.

1일 KB부동산신탁과 업계에 따르면 정부의 강도높은 부동산 규제로 인해 아파트에만 있던 ‘똘똘한 한 채’ 공식이 수익형 부동산에도 적용되고 있다.

특히 비교적 안정적 수익을 낼 수 있는 오피스텔까지 규제 범위에 들어선 만큼 상대적으로 규제에 자유로운 생활형 숙박시설이 인기다.

하지만 매년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 생활형 숙박시설 탓에 옥석 가리기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전문가들은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해서는 입지여건과 배후수요가 가장 중요한 요소로 손꼽는다.

이러한 가운데 KB부동산신탁은 6월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지구 중심상업 1-1블록에 ‘포레스티안’을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생활형 숙박시설 전용 23~28㎡ 244실과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수요자들의 선호도에 맞게 일부 세대는 복층 설계로 구성된다.

단지내 근린생활시설도 235개나 공급되는 만큼 일대 랜드마크 역할도 기대된다. 특히 지상 1~6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있다. 상업시설에는 병원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당진 수청 포레스티안은 위탁운영사를 통한 운영으로 단기형과 장기형으로 다양한 형태의 수익을 낼 수 있다. 포레스티안은 국내 최고의 생활형숙박시설 전문위탁운영사인 ‘핸디즈’와 손잡고 ‘포레스티안’을 당진 최고의 수익시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핸디즈’와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한 수분양자들은 ‘핸디즈’가 운영하는 어반스테이 전지점의 연간 10박 무료이용이 가능한 혜택을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관심을 받고 있다.

포레스티안의 특별한 분양조건도 화제다. 포레스티안은 최소의 계약금(5%)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나머지 계약금과 중도금을 무이자로 알선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져 투자자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포레스티안의 분양홍보관은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김포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