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캘린더] 연천 등 전국 13개 단지 8천32가구 분양
[분양캘린더] 연천 등 전국 13개 단지 8천32가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에는 전국적으로 8천가구가 넘는 분양 물량이 공급된다.

6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6월 둘째 주는 전국 13개 단지에서 총 8천32가구(일반분양 7천625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연천군 연천읍 ‘e편한세상연천웰스하임’, 인천 연수구 동춘동 ‘연수서해그랑블에듀파크’ 등이 분양할 예정이다.

서해종합건설이 분양하는 연수서해그랑블에듀파크는 지하 2층∼지상 23층, 12개 동, 전용면적 74∼118㎡ 총 641가구 규모다. 인근에 동춘초ㆍ청량중ㆍ대건고ㆍ연수고 등의 학교가 있으며 동춘동 학원가와 연수구 국제언어 체험센터, 송도국제도시 학원가 등의 교육시설도 있다. 주변에 봉제산과 청량산을 잇는 17㎞ 길이의 연수 둘레길이 조성돼 있다.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갖췄다. 또 동춘역(인천 1호선), 연수역(수인선), 송도역(KTX) 등 철도 교통을 이용한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아울러 이번 주 견본주택은 안양시 호계동 ‘평촌트리지아’를 비롯해 서울 반포동 래미안원베일리(신반포3차·경남 통합 재건축) 등 9곳이 개관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이번 주 분양일정.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