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정구 더블 역세권 아파트 ‘태평 퍼스트힐’ 조합원 모집
성남 수정구 더블 역세권 아파트 ‘태평 퍼스트힐’ 조합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 퍼스트힐 광역조감도

성남시 수정구가 전국에서 가장 큰 지가 상승률(0.459%)을 보이는 가운데 수인분당선 가천대역과 태평역 ‘더블역세권’ 입지를 선점한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태평 퍼스트힐’이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일원에 건립 예정인 태평 퍼스트힐은 지하 2층, 지상 14층, 11개동 규모에 총 662가구로 구성된다.

실거주 수요가 가장 선호하는 62㎡, 74㎡, 84㎡의 중소형 특화평면으로 구성돼 있으며 혁신적인 평면설계로 동급대보다 더 넓은 공간감과 개방감이 특징이다.

▲ 태평 퍼스트힐 인테리어컷(84A)
태평 퍼스트힐 인테리어컷(84A)

또 수인분당선 가천대역까지 도보 5분이면 닿을 수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해 강남권까지 20분대에 도달 가능해 직주근접에 최적화 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성남대로, 수도권순환고속도로 등 큰 도로와도 가까워 자차를 이용한 강남권 이동에도 용이하다.

아울러 분당ㆍ판교의 인프라를 비롯해 탄천수변공원과 태평공원, 성남종합운동장 등 풍부한 녹지와 수변경관도 갖췄다. 이와 함께 태평초ㆍ중학교, 성남서초, 가천대 과학영재교육원 등 교육시설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 태평 퍼스트힐 어린이놀이터
태평 퍼스트힐 어린이놀이터

태평 퍼스트힐은 단지 내부에도 다양한 편의ㆍ휴식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내 풍부한 조경과 어린이공원, 다수의 광장과 근린상가가 마련되고 휘트니스센터와 작은 도서관, 키즈플레이룸, 시니어클럽, 카페테리아 등도 조성된다.

각 가구 내부 역시 주거의 편의를 한층 높여주는 최첨단 시스템 설비와 아름다운 인테리어 디자인, 최고급 마감재를 적용한다.

이처럼 확실한 수혜와 강남생활권에 속하는 최상급 입지로 각광받는 태평 퍼스트힐의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다.

▲ 태평 퍼스트힐 근린상가
태평 퍼스트힐 근린상가

성남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