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90지구 파주로타리클럽, 파주병원에 음압이송카트 기증
국제로타리 3690지구 파주로타리클럽, 파주병원에 음압이송카트 기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로타리클럽3690지구 파주로타리클럽 이동식음압카트 기증식


국제로타리클럽 3690지구 파주로타리클럽(회장 장종호)는 지난 16일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에 음압이송카트 1대를 기증했다.

이날 음압이송 전달식에는 장종호 회장, 장인영 전 클럽회장, 추원오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원장, 우문 행정과장, 이지연 감염관리팀장 등이 참석했다.

음압이송카트는 확진 환자 이송 시 발생할 수 있는 추가 감염 등을 막아주는 음압장치 장착 환자 이송용 장비다.

앞서 파주로타리클럽은 지난해 5월에도 ‘ASEPT 이동형 실내 살균기’를 비롯한 소독용품과 방역 근무자에 이온음료를 지원하는 등 지역 감염 예방에 크게 기여 했다.

장종호 회장은 “이번 음압이송카트 기증은 파주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의 지속된 기부로 일궈낸 좋은 결과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 의료기관인 파주병원에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추원오 병원장은 “음압이송카트를 기증해 주신 국제로타리클럽 3690지구 파주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전 직원이 더 분발하여 코로나19의 조속한 종식과 정상적인 일상을 회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파주병원은 지난해 2월부터 코로나19 국가 전담병원으로 지정되어 총 116병상을 운영 하며, 국가 감염병 전담병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파주= 김요섭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