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수원 연고 프로구단과 ‘팀 수원’ 콘셉트 시구
KT 위즈, 수원 연고 프로구단과 ‘팀 수원’ 콘셉트 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위즈의 'TEAM SUWON' 이벤트 포스터

프로야구 KT 위즈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KIA와의 홈 3연전에서 수원 연고 프로구단과 ‘TEAM SUWON’을 콘셉트로 한 시구행사를 진행한다.

KT는 수원 연고 구단들과 함께 지역 프로스포츠 활성화에 앞장서고 팬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3연전에서 KT는 수원을 연고지로 하고 있는 프로축구 수원FC, 남녀 프로배구 한국전력 빅스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의 마스코트와 대표선수를 초청한다.

22일에는 수원FC의 마스코트 장군이가 시구를 하며, KT의 마스코트 빅또리가 시타와 시포를 맡는다. 3연전 기간동안 빅또리는 장군이, 한국전력의 빛돌이, 현대건설의 테리와 함께 경기 중 특별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23일에는 한국전력의 센터 신영석과 세터 황동일이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다. 24일에는 현대건설의 레프트 황민경과 고예림이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

한편, 홈 3연전 기간동안 수원 연고 구단과 각 프로스포츠를 함께 알아가는 다양한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권재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