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공연전시] 김봄소리 바이올린 리사이틀 外
[이 주의 공연전시] 김봄소리 바이올린 리사이틀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봄소리 바이올린 리사이틀
김봄소리 바이올린 리사이틀

● 공연

김봄소리 바이올린 리사이틀

22일 오후 7시 30분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 경기아트센터의 <마스터시리즈> 정명훈, 클라라 주미 강에 이은 세 번째 무대다. 수많은 해외 콩쿠르 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김봄소리가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와 호흡을 맞춘다.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5번 ‘봄’으로 시작해 시마노프스키, 생상스, 비에냐프스키의 유려한 정서 또한 김봄소리만의 해석으로 관객에게 선보인다.

고정순 작가 사진
고정순 작가 사진


고정순 작가 <말하는 그림책>

24일 오후 7시 30분 군포문화재단 유튜브 / 군포시 평생학습원의 특화된 문화콘텐츠 프로그램 <말하는 그림책>이 온택트로 고정순 작가와 함께한다. 고 작가는 <가드를 올리고>, <안녕하다>, <어느 늙은 산양 이야기> 등의 그림책을 펴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고 작가는 이번 말하는 그림책 콘서트에서 오늘을 살아가는 ‘나’, ‘우리’, ‘작가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김민기_Brown
김민기_Brown


● 전시

김민기, 아침이슬 50년 展

~23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 / 저항을 상징하는 예술가 김민기의 예술세계에 공감하는 동시대 작가들의 헌정 작품이 전시됐다. 경기문화재단이 김민기 삶에 대한 정보와 그가 활동해 온 시대의 인물들과 사건을 아카이브 형식으로 선보인다. 김보중, 김수남, 김창남, 레오다브, 정태춘 등 작가 22인의 작품이 소개된다. <아침이슬>을 발표한 지 50년을 맞은 올해, 김민기의 내밀한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중국서부지역사진전
중국서부지역사진전


중국서부지역사진전

~2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전시장 / 주한중국대사관에서 주최하고 의정부문화재단과 한중도시우호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기획 전시다. 올해 한중 문화교류의 해와 한중 수교 30주년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티베트 신장, 위구르 등 중국 서부지역의 아름답고 독특한 매력의 문화, 경관 등을 담은 사진, 영상을 볼 수 있다.


정자연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