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창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7주년 프로그램 ‘세븐틴 창전, 아주 나이스’
이천 창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7주년 프로그램 ‘세븐틴 창전, 아주 나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이천시청소년재단(이사장 엄태준) 창전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서호택)이 개관 17주년 기념 프로그램 ‘세븐틴 창전, 아주 나이스’을 진행한다.

지난 19일 개관 기념식에 맞춰 문을 연 프로그램은 문화의집 사진콘테스트, 나랑이 그리기 대회, 케이크 만들기, 화분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개관 기념식에는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청소년, 프로그램 우수 참가자 등 50명이 참석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의집 역사와 전통을 돌아보고 청소년들에게 청소년 시설에 대한 주인 의식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7월24일까지 이어진다.

서호택 센터장은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중심! 청소년이 주인인 문화의집이다”며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즐거운 청소년활동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