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김포농협 로컬푸드, 양촌읍에 ‘우리 농산물꾸러미’ 전달
신김포농협 로컬푸드, 양촌읍에 ‘우리 농산물꾸러미’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김포농협 로컬푸드, 양촌읍에 ‘우리 농산물꾸러미’ 전달

김포시 양촌읍행정복지센터(읍장 이기일)는 신김포농협(조합장 신선균)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농산물 꾸러미 40박스를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농산물 꾸러미 기탁은 지역사회 환원사업의 하나로 신김포농협 개점 1주년 기념행사로 마련됐다. 김포금쌀, 계란, 김, 즉석밥, 각종 야채 등 건강한 식품으로 구성된 농산물 꾸러미는 양촌읍 관내 저소득층 4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김포농협 로컬푸드직매장은 지난 해 5월27일 개장한 이후 농가와 소비자간 직거래를 통해 농업인들에게 안정적 소득을 지원하고, 생산자 실명제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기일 읍장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물품을 지원해주신 신김포농협 로컬푸드직매장에 감사드린다”며 “우수하고 건강한 식품들로 구성된 우리 농산물꾸러미 지원을 통해 소외계층들의 건강 증진과 경제적 부담 경감뿐만 아니라, 생산자들의 경제적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포=양형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