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CADO(카도)경인 총동문회, 선별진료소에 방역물품 전달
부천 CADO(카도)경인 총동문회, 선별진료소에 방역물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보건소는 지난 19일 카도경인 총동문회와 함께하는 ‘나눔은 생각이 아닌 실천입니다’ 행사를 진행했다
부천시보건소는 지난 19일 카도경인 총동문회와 함께하는 ‘나눔은 생각이 아닌 실천입니다’ 행사를 진행했다

CADO(카도)경인 총동문회(회장 이규철)는 지난 19일 부천시 선별진료소에 코로나19 방역물품을 후원하는 ‘나눔은 생각이 아닌 실천입니다’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방역물품 후원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생하는 부천시 선별진료소·임시선별검사소, 부천시보건소 직원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했으며 이날 카도 회원 19명은 생수 1만병, 마스크 4천장 등 현장 필요 물품을 전달했다.

카도경인 총동문회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CEO 과정을 이수한 사람들이 모인 봉사단체로 2017년부터 부천시와 협약을 맺고 연 2회 정기적으로 집수리 및 생활필수품 지원 등의 후원 및 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선별진료소 직원은 “날이 더워지면 시원한 물이 가장 생각나는데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물품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1년 이상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치고 고생하는 직원들을 위한 생수와 마스크를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특히 무더워지는 날씨에 온열 질환 등 현장 인력들의 안전사고 예방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천=김종구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