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K리그2 17라운드 '베스트 팀' 선정
FC안양, K리그2 17라운드 '베스트 팀'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포' 조나탄도 라운드 MVP...베스트 매치에도 이름 올려 겹경사
FC안양
FC안양

FC안양이 ‘하나원큐 K리그2 2021’ 17라운드 ‘베스트 팀’에 선정됐다.

안양은 지난 20일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열린 부산 아이파크와의 원정 경기에서 5대4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로 안양은 라운드 베스트 팀에 선정됨은 물론, 이날 경기가 ‘베스트 매치’로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아울러 주 공격수인 조나탄은 라운드 MVP에 선정됐다. 조나탄은 이날 멀티골을 기록하며 팀의 1골 차 승리를 이끌었다.

조나탄은 후반 1분 왼쪽에서 올라온 주현우의 크로스를 헤딩으로 연결해 첫 골을 기록하며 2대2 동점에 기여했다. 이어 후반 19분에는 다시 왼쪽에서 김경중의 크로스를 전달받아 힐킥으로 부산 골망을 가르며 3대3 재동점을 만들었다.

이날 멀티골로 조나탄은 리그 득점 공동 2위(7골)에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조나탄을 비롯해 김경중(MF)과 닐손 주니어(DF)가 ‘라운드 베스트11’에 이름을 올렸다.

권재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