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IBK 새 외국인 선수 레베카 라셈 입국
화성 IBK 새 외국인 선수 레베카 라셈 입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 자가격리 후 팀 합류..."팀 전성기 재현에 보탬 되고파"
IBK기업은행 레베카 라셈_IBK 제공
IBK기업은행 레베카 라셈_IBK 제공

여자 프로배구 화성 IBK기업은행의 2021-2022시즌 새 외국인선수 레베카 라셈(24)이 12일 입국했다.

라셈은 IBK가 지난 4월 28일 한국배구연맹(KOVO) 여자프로배구 외국인선수 드래프트에서 선발한 미국 국적의 선수로, 텍사스 오스틴에서 태어나 덴버대를 졸업했다. 신장 191㎝에 주 포지션은 라이트다.

덴버대 재학시절 4시즌 연속 ‘서밋 리그’ 우승을 함께하며 3ㆍ4학년 시즌에 잇달아 ‘베스트7’에 선정됐다. 대학교 졸업 이후 두 시즌 동안 이탈리아리그의 푸투라 발리 지오바니에서 활약했었다.

라셈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입국 후 2주간 자가격리를 거쳐야 한다. 구단은 격리 기간 동안 라셈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선수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셈은 구단을 통해 “그동안 와보고 싶었던 한국에서의 생활이 기대가 되고, 숙소에서 몸 관리를 하며 2주 간의 격리기간도 슬기롭게 보내겠다”면서 “팀의 전성기를 재현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국 소감을 밝혔다.

권재민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