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겸 행안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 물놀이장 등 방역실태 현장 점검
김희겸 행안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 물놀이장 등 방역실태 현장 점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15일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여주시 예방접종센터, 용인시 캐리비안베이 실내 물놀이장을 방문하여 방역실태 현장점검 했다.

이번 점검은 최근 수도권에서 코로나19 비상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여름철 인파가 몰리는 쇼핑물과 실내 물놀이장의 사회적거리두기 방역실태 이행 상황과 예방접종이 안전하게 진행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특히 여름 휴가철과 방학 등을 맞이해 시원한 쇼핑물이나 해수욕장, 계곡, 물놀이장 등으로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상대적으로 밀접 접촉이 많을 수밖에 없는 쇼핑몰과 실내 물놀이장을 중점적으로 점검한 것이다

김희겸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그동안 코로나19 장기화와 최근 방역상황 악화로 인해 피로도가 누적되고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라며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방역수칙을 현장에서 지켜나가는데 있어 모든 사람이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김승수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