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이 경기도내 기업 맞춤 홍보와 우수 인재 채용 활성화를 위해 ‘기업채용콘텐츠 개발 사업’의 참여기업을 오는 10월까지 모집한다.
기업채용콘텐츠 개발 사업은 도내 300개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강점과 주요 특징, 채용 정보 등을 담아 웹콘텐츠로 제작·홍보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지원하는 것이다. 또 신청 선착순 100개 기업 중, 10개 기업을 선정해 1천만원 상당의 기업 홍보 동영상 제작도 추가 지원한다.
참여 기업은 비전, 문화, 복지 등을 심층적으로 소개할 수 있고, 제작 콘텐츠를 마케팅 등에 무료로 활용 가능하다. 구직자는 재직자 인터뷰를 통해 생생한 기업 정보와 채용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재단은 올해 제작 예정인 300개 기업 콘텐츠는 일자리플랫폼 ‘잡아바’ 내 ‘탐나는 기업관’에 탑재하고, SNS 등 다양한 홍보 채널에 소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잡아바’ 홈페이지 ‘탐나는 기업’ 메뉴에서 온라인에서 신청하거나 이메일로 제출 가능하다. 기업채용 콘텐츠 제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일자리플랫폼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잡아바’는 현재 135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경기도일자리재단의 일자리플랫폼으로 33만여개의 일자리 정보를 확보하고 있다. 잡아바내 ‘탐나는 기업관’에는 지난해까지 기업 채용 콘텐츠 개발에 참여한 2천790개 기업 정보와 재직자 인터뷰, 채용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김승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