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해경, 자월도 인근 해상서 침수 레저보트 승선원 구조
인천해경, 자월도 인근 해상서 침수 레저보트 승선원 구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 인천 옹진군 자월도 인근 해상에서 해양경찰들이 침수된 레저보트의 승선원 4명을 구조하고 있다. 인천해경 제공.
25일 오전 인천 옹진군 자월도 인근 해상에서 해양경찰들이 침수된 레저보트의 승선원 4명을 구조하고 있다. 인천해경 제공.

인천 옹진군 자월도 인근 해상에서 침수 중인 레저보트 승선원 4명을 해경이 구조했다.

인천해경에 따르면 25일 오전 9시29분께 인천 자월도 남서방 약 4.6㎞ 해상에서 4명이 탄 0.6t급 A호에 물이 차오른다는 신고를 해경이 접수했다.

인천해경 상황실은 인근 경비함정 P-10정 등 3척을 긴급 출동 조치하는 한편 사고 선박 인근에 있던 낚시어선에도 구조에 협조해달라고 요청했다. 낚시어선 B호 선장은 레저보트 승선원 4명을 배에 태워 구조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비함정 P-10정은 낚시어선에 승선한 레저보트 승선원 4명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경비함정으로 옮겨 태운 후 레조보트의 배수작업을 했다.

해경은 인천 중구 덕교선착장에서 오전 7시께 출항한 레저보트가 레저활동을 하던 중 우현 부력제가 파손하면서 바닷물이 들어온 것으로 보고 있다.

인천해경 관계자는“휴일 레저보트 사고 등 연안사고 대비 경비함정 등 구조세력을 연안으로 전진 배치해 구조태세를 유지하며 해양사고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우진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