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박스오피스> '헬보이 2' 1위 올라
<美박스오피스> '헬보이 2' 1위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합뉴스) 또 한 편의 슈퍼히어로 영화 '헬보이 2(Hellboy II: The Golden Army)'가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악의 무리들과 싸우는 붉은 색 피부 악마에 대한 영화 '헬보이 2'는 각 배급사가 지난 13일(현지시간) 발표한 북미지역 주말 박스 오피스 잠정 집계에서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미 전국 3천204개 스크린에서 3천59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지난 2004년 소니에 의해 배급됐던 '헬보이'의 주연인 론 펄먼과 셀마 블레어가 다시 등장한 속편 '헬보이 2'는 이번에는 배급사를 바꿔 유니버설을 통해 전 미국에 개봉했다.

'판의 미로'의 기예르모 델 토로가 감독한 '헬보이 2'는 같은 날 개봉한 브랜던 프레이저의 '지구 중심으로의 여행(Journey to the Center of the Earth)'과 에디 머피 주연의 '미트 데이브(Meet Dave)'를 압도적인 차로 눌렀다.

'지구 중심으로의 여행'은 2천60만 달러로 3위를 차지했고, 제작비가 무려 5천500만 달러였던 '미트 데이브'는 530만 달러에 그쳐 7위로 처졌다.

한편 전주 박스 오피스 1위였던 윌 스미스의 '핸콕'은 3천300만 달러를 기록하며 2위로 미끄러졌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