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장안구 ‘구림해피타운’ 눈길
수원 장안구 ‘구림해피타운’ 눈길
  • 유진상 기자 dharma@ekgib.com
  • 입력   2010. 08. 15   오후 8 : 22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교통 등 입지 장점 11층 규모 40가구 분양 3.3㎡당 750만~790만원
구림건설이 수원 장안구 영화동에 ‘문화와 자연, 인간이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주상복합 ‘구림해피타운’을 분양, 관심을 끌고 있다.

구림해피타운 규모는 지하 1층 지상 11층으로, 중형 크기인 112.25㎡(34평형)의 아파트를 상품으로 내세웠으며, 총 40가구를 평당 750만~790만원선의 저렴한 가격에 분양한다.

또 대형마트, 미용실, 세탁소, 제과점 등이 들어설 수 있는 200㎡규모의 1층 상가도 함께 분양한다.

구림해피타운의 가장 큰 장점은 수원시의 교육, 문화, 교통망에서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영화초, 수성중, 수성고, 영복여고 등이 인접,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수원 화성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 문화·예술 환경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편의시설과 수원종합운동장과 광교산 광교공원, 만석공원 등 체육·여가시설이 모두 10분 안쪽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구림해피타운은 동수원 IC, 수인산업도로, 고색~과천 고속화도로와 인접해 있으며, 1번 국도와 100여m 남짓 거리에 있어 서울로의 출·퇴근이 가능할 정도로 탁월한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현재 광교택지개발지구까지 공사가 진행 중인 신분당선 연장선이, 호매실 지구까지 이어지면 광역 교통체계와도 바로 인접하게 되면서 역세권으로도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 교육, 문화적 측면에서 수원 최고의 입지 조건이라 해도 손색이 없다”며 “분양 가격도 최근의 다른 지역에 비해 저렴해 부담도 적을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문의는 (031)243-6262.

유진상기자 dharma@ekgib.com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