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영이 평택시 안중면 현화택지지구에 건영캐스빌 33평형 470가구와 20평형 200가구 등 모두 670가구를 공급할 조합원을 모집한다.
분양가는 28평형 7천730만원, 33평형 9천100만원(기준층 조합원운영비 별도) 등으로 확정분양가가 적용되며 중도금에 대해선 최고 6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조합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한 뒤 동호수 추첨을 실시하는 것과 달리 건영아파트는 계약과 동시에 조합원이 직접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동호수에 따라 평당 20만원에서 280만원대로 분양가를 차등 적용한다.
현재 건설중인 평택항을 비롯, 아산만 국가공단의 배후단지로 개발되고 있는 평택 현화택지지구는 8천120가구의 단지로 조성되고 있으며, 아파트단지에서 서해안고속도로인 서평택IC와는 자동차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에는 중앙공원과 롤러스케이트장 등의 체육시설이 조성되며 전체면적의 3분의 1 이상을 조경면적으로 배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또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전면발코니의 폭을 최고 2.3m까지 확대한 전면발코니에는 실내정원을 활용할 수 있도록 화단이 설치되며 주방발코니에는 보조주방까지 설치돼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고 있다.
인조대리석 상판이 설치된 시스템 키친 주방가구를 비롯 향균기능을 갖춘 식기건조기가 제공되며 보다 깨끗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는 중앙정수처리 시스템이 갖춰지고 김치냉장고와 가스오븐레인지 등은 입주자가 직접 고를 수 있는 선택품목으로 제공된다.
외부인의 출입을 현관에서부터 통제할 수 있는 무인경비시스템을 비롯, 각 세대에는 열쇠가 필요없이 가족의 비밀번호로 출입이 가능한 디지털 도어록이 설치돼 주거안전에도 배려를 하고 있다. /평택=김덕현기자 dhkim@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